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한메일 및 G메일을 일시적으로 메일이 오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하여도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055-337-2561번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직사광선이 내려쬐는곳에서 장시간 방치할 경우 제품이 변색될 수 있으며,
사용할 경우 온도 유지/조절 기능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홈페이지 내에 존재하는 자가진단을 통해 1차적으로 제품의 문제를 확인하시거나 055-337-2561 연락하여 지시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알콤미니와 같은 어댑터 사용 제품에 지정되지 않은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어댑터의 출력전압/출력전류 등 사양 미달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정된 어댑터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타 택배 이용시 택배비용은 소비자부담이며, 무상기간일 경우 수리가 끝난 후 착불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히터가 목표 온도에 도달하여 온도를 유지시키기 위해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태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름철의 경우 4~5일에 1회 확인하여 주시면 되며, 겨울철의 경우 2~3일에 1회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
알콤 부화기는입란한 알 중 무정란을 제외한 유정란 기준 80% 이상의 높은 부화율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예정일에서 +-2일 가량 늦거나 빠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기기의 전원을 제거하지 마시고 조금 더 기다려보시길 권장합니다.
제품 내부의 습기를 머금은 따듯한 공기가 외부 온도로 인해 식으면서 생기는 문제로 부화에 지장을 미치지 않으며, 제품의 고장이 아닙니다.
부화하시는 조류에 따라 설정하셔야 하는 부분이 다르며, 당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1시간 간격으로 설정되어 출고되고 있습니다.
조류의 성장이 마무리 된 단계로 일반적으로 예정일 - 3일로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부화기 사용하는 장소의 온도, 습도에 대해 권장하는 기준이 있으며, 이 기준 외에서 사용시 온, 습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 모델의 경우 설정값을 설정, 물을 넣어 사용하며 고급형 모델의 경우 조류를 선택하여 자동/수동 부화 시작, 물을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콤 20/50 의 경우 이중투시창으로 제작되어 사용도중 분리가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두 개의 투시창을 끼워 넣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내 판매되지 않는 액세서리 등의 경우 회사내 영업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고급형 모델의 경우 부화가 시작되면 조류그림이 깜빡이지 않으며,
일반형 모델의 경우 하단의 Heating 혹은 온도계 불이 깜빡이게 됩니다.
파빌리온 및 알콤20 구형모델의 경우 스펀지 삽입부에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킹수로의 경우 가습패드를 긴 방향으로 이등분하여 동봉된 V자 거치대를 이용해 제품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검란하는 동안 알은 외부의 찬 공기에 노출되므로 1주일에 1회 가량을 권장하며, 장시간 외부에 놔두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전란기능을 OFF시킨 후 설정 습도를 높여주시면 됩니다. 또, 고급형 모델의 경우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조작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