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콤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님께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이상유무 확인

사용 설명서와 홈페이지의 동영상 사용 설명서 등을 이용해서 사용법 미숙에 의한 오동작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 A/S 센터에 입고되는 제품 중 약 30% 가량이 이상없는 제품으로 접수되고 있습니다.
- 사용 설명서와 동영상 사용 설명서를 이용하여 A/S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바로가기 > 동영상 사용 설명서 바로가기 >

택배 A/S 신청

(주)오토일렉스의 지정 발송 택배사는 로젠택배(02-412-9877) 입니다.
고객님께서 발송하시는 경우 타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A/S 신청서 또는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제품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서 또는 고장 증상이 없을 경우 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

택배 특성상 운송 중에 외부 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충격에도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
운송 중 제품이 파손되더라도 포장이 미미했다면 택배사를 통한 보상이 곤란해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A/S 센터에서는 수리 후 제품을 고객님이 보내셨던 박스에 담아 발송합니다.
제품 칼라 박스의 경우 파손 발견 시 폐기 처분하고 별도로 발송용 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리비 안내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시고 수리비를 입금하시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유상수리를 안내해 드린 후 7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않으면 제품은 반송 처리됩니다.
수리비 입금 은행은 농협이며 계좌번호는 [05533725612-08] 예금주는 (주)오토일렉스 입니다.
- 입금자 확인에 혼선이 생기면 A/S 처리도 함께 지연이 됩니다.
무상수리 대상인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택배비 부담 안내

보증기간 이내 : 구매 후 7일 이내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구매 후 7일 이후 - A/S 의뢰 시는 고객 부담, A/S 후 당사 부담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 부담입니다.
1)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 수리비 + 왕복 택배비 청구
2) 사용 미숙으로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 왕복 택배비 청구
3)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추가되는 택배비용 청구
4) 퀵 서비스 이용시 비용 고객 부담

택배 보내실 곳

주 소 : 경남 김해시 상동면 상동로 218 (주)오토일렉스 1층 A/S 담당자 앞
전 화 : 055-337-2561~3

방문 A/S 안내

주 소 : 경남 김해시 상동면 상동로 218 (주)오토일렉스 1층 A/S 담당자 앞
전 화 : 055-337-2561~3